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징둥닷컴' 사모님된 '밀크티녀' 성대한 생일파티 화제

반응형

▲ 중국 ‘밀크티녀’ 장쩌톈(章泽天)의 성대한 생일 파티가 화제다 ⓒ 봉황망(凤凰网)




▲ 중국 ‘밀크티녀’ 장쩌톈(章泽天)의 성대한 생일 파티가 화제다 ⓒ 봉황망(凤凰网)





▲ 중국 ‘밀크티녀’ 장쩌톈(章泽天)의 성대한 생일 파티가 화제다 ⓒ 봉황망(凤凰网)


중국 ‘밀크티녀’ 장쩌톈(章泽天)의 성대한 생일 파티가 화제다. 그녀의 남편이자 징둥닷컴(JD.COM)의 류창둥(刘强东) 대표는 그녀를 위해 2m짜리 장미꽃 곰인형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중국 봉황망(凤凰网)에 따르면 장쩌톈은 최근 25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눈길을 끄는 점은 그녀의 성대한 생일파티 현장이다. 그녀의 웨이보 팬페이지 게재된 사진 속에서 장쩌톈은 고급스러운 파티장소에서 거대한 케익을 앞에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 장쩌톈의 남편이자 징둥닷컴(JD.COM)의 류창둥(刘强东) 대표는 그녀를 위해 2m짜리 장미꽃 곰인형을 준비했다 ⓒ 봉황망(凤凰网)


보도에 따르면 중국 네티즌들은 그녀를 위해 류 대표는 수백만원이 호가하는 장미꽃 곰인형을 구매했다며 사진을 게재했다. 


▲ 중국 ‘밀크티녀’ 장쩌톈(章泽天) ⓒ 봉황망(凤凰网)



밀크티녀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던 장저톈은 지난 2009년 고등학교시절 밀크티를 들고 있는 한 장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돌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장 씨는 칭화대학교에 입학해 지성과 외모를 겸비한 ‘엄친딸’로 불렸다. 

장 씨는 6년 후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징둥닷컴의 최고경양자 류창둥과 결혼을 발표했다. 나이차가 무려 19살이라 중국 팬들은 충격에 빠졌다. 당시 류 대표의 재산은 약 530억 위안(약 9조원)으로 포브스가 꼽은 부자 중국인 10위안에 들었다.

징둥닷컴의 사모님이된 장쩌톈의 화려한 생일 파티 소식을 접한 중국 네티즌들은 "현대판 신데렐라다”, "예쁘고 똑똑하고 부자 남편에게 사랑 받는 그녀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곽예지 중국 전문 기자 yeeji1004@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mJ5A9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