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완구기업과 인터넷기업의 만남… 텐센트-레고 손잡았다

반응형

▲ 사진 = 중국 게임 및 SNS 업체인 텐센트(Tencent)가 레고와 협력사업을 추진한다 ⓒ 중관춘온라인(中古那村在线)




중국 게임 및 SNS 업체인 텐센트(Tencent)가 레고와 협력사업을 추진한다.


오늘(16일) 중관춘온라인(中关村在线)에 따르면 최근 텐센트가 덴마크 완구기업 레고와 손잡았다. 향후 영상·게임·애니메이션·소셜네트워크(SNS)·완구 등 분야의 협력을 강화시킬 예정이다.

양사는 IT를 접목한 중국특화 완구를 출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텐센트는 레고 전문 페이지를 오픈해 중국 어린이를 겨냥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중국 정부가 유튜브 서비스의 사용 및 접속을 차단하고 있는 만큼 텐센트 플랫폼을 이용한 레고의 중국 시장 공략이 한층 더 수월해질 것으로 보인다.

또 텐센트는 산하 ‘청장소우후플랫폼(成长守护平台)’를 통해 레고 게임부분과 협력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청장소우후플랫폼은 학부모가 미성년자 자녀의 인터넷 게임 사용 현황을 관리·감독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이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이미래 중국 전문 기자 alffodlekd@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eZgKv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