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중국 레노버 투인원 노트북 ‘요가 730’, 어떤 모습일까?

반응형

▲ ⓒ 중관춘온라인

 

[봉황망코리아 김주미 기자] 26일 중국 중관춘온라인(中关村在线)은 레노버에서 새로 출시한 요가(YOGA) 730 노트북을 소개했다.

이전에 출시된 모델인 요가 720은 뛰어난 성능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온 바 있다.

그렇다면 요가 730은 얼마나 달라졌을까?

 

▲ ⓒ 중관춘온라인

 

요가 730 표면 색상은 골드다.

 

▲ ⓒ 중관춘온라인

▲ ⓒ 중관춘온라인

 

노트북을 열면 13.3인치의 터치 디스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4096급 압력감지 펜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필기를 할 수 있다. 화면의 터치반응 속도가 빠른 편이며 회의 시 메모 용도로 사용하기 적당하다.

 

▲ ⓒ 중관춘온라인

 

키보드 부분도 주목할 만하다. 키캡 부분에 레노버의 상징 ‘미소 곡선’ 형태를 적용해 우수한 터치감을 자랑한다. 오른쪽 하단에는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돼 보안이 중요한 비즈니스 업무에 편의성을 제공한다.

 

▲ ⓒ 중관춘온라인

 

요가 730 펜에는 마개가 함께 내장돼있다. 마개는 펜을 사용하지 않을 때 함께 노트북 오른편에 있는 USB 3.0 포트에 꽂아 보관하는 용도다.

 

▲ ⓒ 중관춘온라인

요가 730의 화면은 최대 360도 회전시킬 수 있는 컨버터블 형태 투인원 노트북으로 문서 작성과 인터넷 서핑, 동영상 감상 등 필요에 맞게 화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요가 730은 인텔 8세대 코어 i7-8550U, 8G DDR 4 램, 256GB SSD를 탑재했다.

kjm91@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RfU4D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