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중국 부동산 재벌 왕젠린, 지하철서 포착...승객 `깜놀`

반응형

▲ 왕젠린(王健林) 회장의 소탈한 모습이 현재(4월 10일) 중국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바이두 캡처


[봉황망코리아 최예지 기자] 왕젠린(王健林) 회장의 소탈한 모습이 현재(4월 10일) 중국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부동산 재벌인 완다 그룹의 왕젠린 회장이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 모습이 공개됐다. ⓒ 봉황망(凤凰网)


10일 중국 봉황망(凤凰网)은 부동산 재벌인 완다 그룹의 왕젠린 회장이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왕젠린 회장이 경호원과 함께 지하철을 타고 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 왕젠린 회장과 함께 지하철을 탄 네티즌들의 인증사진이 잇따라 올라왔다. ⓒ 봉황망(凤凰网)


왕젠린 회장과 함께 지하철을 탄 네티즌들의 인증사진이 잇따라 올라왔다. 이들은 "세계 최고의 부호와 지하철을 처음 같이 탔다", "왕젠린이 내 눈 앞에 있다니 믿기지 않았다", "소탈한 모습 감동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어른에게 자리를 비켜줘야지", "최고의 부자인데 개인 지하철은 없나?", "차가 막혀서 지하철을 탔나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내비쳤다.

rz@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봉황망코리아 | 차이나 포커스 https://goo.gl/unjpG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