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중국 대표 자연미인 디리러바(迪丽热巴)의 대학시절 모습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최예지 기자] 중국 대표 자연미인 디리러바(迪丽热巴)의 대학시절 모습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최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디리러바 대학시절'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디리러바는 작은 얼굴과 청순한 미모로 빵모자를 무리 없이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 봉황망(凤凰网)

최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디리러바 대학시절'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디리러바는 작은 얼굴과 청순한 미모로 빵모자를 무리 없이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최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디리러바 대학시절'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디리러바는 작은 얼굴과 청순한 미모로 빵모자를 무리 없이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빵모자 잘 어울린다",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한다", "정말 아름답다", "역시 중국 대표 미녀답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디리러바는 영화 '21캐럿'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인 21캐럿은 쇼핑중독자인 여자주인공이 재벌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빚을 갚아나가는 과정 속에서 짠돌이 남자주인공을 만나 한 집에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rz@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chinafocus.co.kr/v2/view.php?no=17972&category=310003

댓글쓰기 폼

차이나포커스 - 봉황망코리아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