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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發 중국이야기

아미코스메틱 BRTC,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중국 소비자 사로잡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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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특징을 담은 게임 마케팅으로 중국 광고상 수상

▲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인 BRTC가 중국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 BRTC

【봉황망코리아】 최예지 기자=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인 BRTC가 중국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인 BRTC는 CLIV와 함께 중국 대표 SNS인 위챗(微信)과 웨이보(微博)는 물론 동영상 게임과 왕훙(网红·인터넷스타),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에는 BRTC가 중국 메이투(美图)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제작된 게임이 중국광고협회(中国广告协会)와 상해진터우상문화미디어유한회사(上海金投赏文化传媒有限公司)에서 베스트 광고 어워드 상을 수상해 BRTC만의 마케팅이 인정 받았다.

이번에 인정 받은 동영상 게임은 메이투 앱을 다운받으면 BRTC의 한국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과 함께 더퍼스트 앰플 에센스로 기초 스킨케어를 하며 소비자의 사진을 리터칭해주는 독특하고 참신한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중국에서도 인기가 있는 김종국을 모델로 계약해 중국인들의 인기를 얻었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수상 게임 외에도 신제품 출시에 맞춰 모델 김종국을 활용한 게임을 출시했다"며 "제품의 효능을 보다 재미있고 친근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앞으로도 부지런히 노력하고 제품의 특징을 더욱 잘 전달하기 위해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rz@ife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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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chinafocus.co.kr/v2/view.php?no=22320&category=21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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