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아미코스메틱, 중국 왓슨스 주최한 HWB 어워즈서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반응형

▲ 아미코스메틱이 2018 중국 왓슨스 HWB 어워즈 베스트 브랜드 상을 받았다. ⓒ 아미코스메틱

【봉황망코리아】 최예지 기자=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가 중국 왓슨스에서 주최한 ‘2018 HWB(Health,Wellness,BeautyAward) 어워즈’에서 4관왕 영예를 안았다.

13일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인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가 중국 왓슨스에서 주최한 ‘2018 HWB(Health,Wellness,BeautyAward)어워즈’에서 총 4개 부분의 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BRTC는 발효성분으로 피부의 새로운 활력을 주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인정받아 토탈케어최고인기상(全效能手首PICK奖)을 수상했다. BRTC의 대표 제품인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도 인기토너상(最佳爽肤水奖)를 수상했다. 

아미코스메틱은 "BRTC의 더 퍼스트 앰플 라인은 전 제품 라인에 피부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있는 특허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자연 발효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더욱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라면서 "더마코스메틱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중국 시장의 토탈케어부문 최고 인기상과 인기토너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서 "매우 자부심이 느껴진다"며 "최상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 CLIV는 8월 출시될 프로폴리스 라인 신제품을 앞세워 왓슨스 독점부분 최고브랜드상과 물광 베스트 앰플상을 거머쥐었다. CLIV는 BRTC와 함께 중국 최대 규모의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왓슨스 차이나 3000여개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다.

아미코스메틱은 런닝맨을 통해 중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를 브랜드 뮤즈로 내세워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rz@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chinafocus.co.kr/v2/view.php?no=23283&category=210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