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최상위 미디어 포털 봉황망중한교류채널, `탑셰프어워드조직위원회’ 공동사업 MOU체결

반응형

▲ 6일 오후 봉황망코리아 본사에서 봉황망중한교류채널 김창만 대표(좌)와 코리아탑셰프어워드추진사무국 이대근 대표(우)가 사업증진을 위한 양사 양해각서를 채결하고 있다.


【봉황망코리아】 이정희 기자 = 봉황망코리아와 코리아탑셰프어워드조직위원회가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봉황망코리아에서 2018'코리아탑셰프어워드 및 2019'아시아탑셰프어워드 공동 주관에 따른 사업 협력을 위한 양사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코리아탑셰프어워드(조직위원장고재윤,이병우)는 오는 11월 국내 최정상의 조리 명장•조리 명인은물론 인기방송셰프 및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셰프 까지 참여하는 국내 정상 셰프 시상식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아시아의 탑세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시상식을 비롯해 요리경연대회, 요리 전시는 물론 100만 조리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본문 첨부 이미지


코리아탑셰프어워드추진사무국(대표이대근)은 중국 최상위 미디어 포털 봉황망의 봉황망중한교류채널(대표 김창만)와 아시아 최초 세프어워드인"2019 Asia TopChef Awards" (아시아탑세프어워드2019)를 국내를 넘어 아시의 조리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뜻 깊은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

이대근 대표는 "한-중 수교의 새로운 장으로 마련되는 이번 코리아탑세프어워드를 새로운 한류 콘텐츠로 만들고 나아가 아시아 최초 셰프어워드를 추진할 계획이다”며 "아시아가 하나되는 문화의 중심에는 음식 문화가 있어 향후 세계가 인정하는 셰프 어워드의 장으로 발전시켜갈 것이다”고 말했다.

press@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chinafocus.co.kr/v2/view.php?category=310002&no=228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