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애플 XS를 위한 새로운 보조 베터리 판매 예정

반응형

▲ (사진= 시나 디지털 뉴스)


【봉황망코리아】 화월화 기자= 19일 시나 디지털 뉴스는 아이폰이 새로운 베터리 세트를 출시한다고 보도했다.
애플은 iPhone XS 및 iPhone XS Max의 새로운 베터리 세트를 출시하고 애플 딜러사들에게 제품 안내서 메뉴얼을 배포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된 메뉴얼은 아이폰 7에서 아이폰 XS 맥스 휴대 전화 케이스까지 2개의 휴대 전화 케이스에 베터리 팩 범프와 잭 그리고 세로형 카메라가 있고 이것이 아이폰X 제품임을 의미하고 있다.

애플의 이번 아이폰 케이스는 기존 실리콘 소재에서 가죽 소재로 교환했고 베터리 수명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폰 케이스 출시는 지난 가을 출시 예정이었지만 출시가 늦어져 이번에 출시된 것으로 보인다.

9to5Mac 또한 iOS와 watchOS 코드에서 아이폰 XS, 아이폰 XS 맥스, 아이폰 XR 스마트 배터리 관련 새로운 코드가 있다고 보도했다. 

새로운 코드는 보호 커버 턱이 기존 보다 좁고 하단 까지 확장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또 새로운 iPhone 스마트 충전 케이스에는 세 가지 크기의 iPhone에 해당하는 세 가지 모델, 즉 A2070, A2071 및 A2171등 이다.

한편 기존 아이폰 6는 배터리 케이스의 가격은 낮지 않아 이용자들의 불만이 많았었다.

yuehua@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chinafocus.co.kr/v2/view.php?no=29779&category=210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