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180kg 고도비만 중국 여성, 3개월만에 53kg 감량

반응형

▲ 중국의 한 여성이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독특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짧은 기간 안에 50kg 이상을 감량했다. ⓒ 봉황망(凤凰网)




중국의 한 여성이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독특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짧은 기간 안에 50kg 이상을 감량했다. 



▲ 쑨(孙)씨는 침 치료와 ‘불 다이어트’로 3개월 만에 무려 53kg을 감량했다. ⓒ 봉황망(凤凰网)


17일 중국 봉황망(凤凰网)은 산둥성(山东省·산동성) 라이저우(莱州) 출신 쑨(孙)씨가 침 치료와 ‘불 다이어트’로 3개월 만에 무려 53kg을 감량한 소식을 보도했다. 

해당 다이어트 비법은 봉황망이 지난해 5월 보도했던 것으로 수건을 온몸에 감싸고 알코올을 부은 차돌에 불을 붙여 지방을 태우는 방법이다. 당시 이 방법으로 한달 안에 10kg의 살을 뺄 수 있다는 소문에 많은 중국인들은 앞다퉈 불 다이어트를 시도한 바 있다. 



▲ 180kg의 고도 비만이었던 쑨씨는 불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침 치료와 운동,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살을 뺀 것으로 알려졌다. ⓒ 봉황망(凤凰网)


불 다이어트의 가격은 한번에 5000위안(약 83만 3천원)으로 고가지만 쑨 씨의 만족감은 높았다. 쑨씨는 "고도비만으로 생명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는 의사의 말에 곧바로 짐을 싸들고 나왔다”며 "다시 태어난 것 같아서 좋다”고 말했다. 



▲ 180kg의 고도 비만이었던 쑨씨는 불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침 치료와 운동,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살을 뺀 것으로 알려졌다. ⓒ 봉황망(凤凰网)




180kg의 고도 비만이었던 쑨씨는 불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침 치료와 운동,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살을 뺀 것으로 알려졌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최예지 중국 전문 기자 rz@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9npW2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