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고원원, 민낯에도 감출 수 없는 완벽 미모

반응형

▲ 중국 청순 스타 고원원(高圆圆·가오위안위안)의 행사 목격담이 화제다. ⓒ 봉황망(凤凰网)


중국 청순 스타 고원원(高圆圆·가오위안위안)의 행사 목격담이 화제다.


▲ 고원원은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물오른 청순미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봉황망(凤凰网)


최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 ‘고원원의 당당한 민낯 자신감’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원원이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한 행사장에 참석한 모습이 포착됐다.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물오른 청순미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고원원은 민낯에도 청순한 분위기와 아우라는 돋보였다. ⓒ 봉황망(凤凰网)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역시 고원원”, "유역비·판빙빙을 제친 중국 최고 미녀답다”, "민낯으로 행사장에 참석하는 자신감, 멋있다”, "민낯도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고원원은 민낯에도 청순한 분위기와 아우라는 돋보였다.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최예지 중국 전문 기자 rz@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tF4Y3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