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저우동위, 내숭 없는 '폭풍먹방'

반응형

▲ 중국의 청춘스타 저우동위(周冬雨·주동우)가 일상을 공개했다. ⓒ 봉황망(凤凰网)


중국의 청춘스타 저우동위(周冬雨·주동우)가 일상을 공개했다.


▲ 저우동위가 폭풍 먹방을 선보여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 봉황망(凤凰网)



7일 저우동위는 자신의 SNS에 "다들 나와 안 먹네... 나만 폭풍 먹방 찍겠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저우동위가 입 안 가득 훠궈(火锅)를 넣고 난감한 표정을 짓고 있다. 저우동위가 훠궈를 먹는 앞에서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가 쪼그리고 앉아서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었기 때문. 하지만 저우동위는 이를 개의치 않고 폭풍 먹방을 선보여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 저우동위가 훠궈를 먹는 앞에서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가 쪼그리고 앉아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다. ⓒ 봉황망(凤凰网)




저우동위의 사진이 공개되자 중국 팬들은 "나와 함께 훠궈 먹으러 가요", "표정 귀엽다", "같이 먹어주지...많은 걸 혼자 먹게 내버려두냐" 등 반응을 보였다. 

최근 저우동위는 이준기의 첫 중국 진출작 '시칠리아 햇빛아래'에서 이준기와 호흡을 맞춰 한국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최예지 중국 전문 기자 rz@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9kqTu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