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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챗은 각종 온라인 플랫폼이 위챗을 통해 훙바오(红包∙세뱃돈) 형식의 할인권이나 우대권을 나눠주는 행사를 엄중히 금지한다고 밝혔다. ⓒ 봉황망(凤凰网)
12일 위챗은 ‘위챗플랫폼운영규범’, ‘위챗외부접속관리규범’을 발표, 할인혜택과 광고 등을 통해 이용자들이 외부 사이트를 클릭하게끔 유도하는 행위를 엄격히 금지한다고 밝혔다.
▲ 위챗은 각종 온라인 플랫폼이 위챗을 통해 훙바오(红包∙세뱃돈) 형식의 할인권이나 우대권을 나눠주는 행사를 엄중히 금지한다고 밝혔다. ⓒ 봉황망(凤凰网)
금지한 항목엔 텐센트스포츠와 모바일 쇼핑앱 핀둬둬(拼多多), 뉴스앱 진르터우탸오(今日头条), 온라인 쇼핑 플랫폼 징둥(京东), 음식배달서비스 어러머(饿了么) 등 온라인 플랫폼이 춘제를 맞아 훙바오를 나눠준다는 취지로 배포한 할인권 등이 포함된다. 일반적으로 할인권이 발행되면 위챗 이용자들은 모멘트나 그룹대화창에서 이를 서로 나눠 갖는다.
위챗은 이 같은 행위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위챗 본연의 기능을 심각히 훼손한다고 전하면서 규정에 위반한 행위를 철저히 단속하겠다고 전했다.
sun.k@ife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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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Qi8C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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