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류수이시 행사장 찾은 2만여 명 관광객

반응형

▲ 허난성 라오쥔산(老君山) 관광지에서 10위안 류수이시(流水席) 행사가 열려 수많은 관광객이 몰려들었다 ⓒ중신망(中新网)

【봉황망코리아】 조성영 기자 = 대규모 류수이시(流水席, 손님이 계속해서 올 경우 자리를 정하지 않고 오는 대로 먹고 가도록 하는 연회 방식)가 열려 화제를 모았다. 

중신망(中新网)에 따르면 지난 25일 중국 허난성(河南省) 뤄양시(洛阳市) 롼촨현(栾川县) 라오쥔산(老君山) 관광지가 10위안(약 1640원) 류수이시 행사를 진행해 수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들었다. 

당일 고기와 야채가 결합된 10가지 요리, 국이 준비됐다. 현장에는 요리사 100여 명과 음식을 나르는 서빙 인원 500여 명이 배치돼 관광객들의 식사를 도왔다. 

10위안짜리 저렴한 류수이시를 즐기려는 관광객이 너무 많아 라오쥔산 관광지 관리소는 오후 5시부터 행사를 시작했으며 행사는 초저녁 때까지 이어졌다. 당일 류수이시를 즐긴 관광객은 2만 명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문 첨부 이미지
▲ 허난성 라오쥔산(老君山) 관광지에서 10위안 류수이시(流水席) 행사가 열려 수많은 관광객이 몰려들었다 ⓒ 중신망(中新网)
본문 첨부 이미지
▲ 류수이시 행사에 준비된 음식들 ⓒ 중신망(中新网)
본문 첨부 이미지
▲ 행사 현장에는 100여 명의 요리사와 500여 명의 서빙 인원이 배치돼 관광객들의 식사를 도왔다 ⓒ 중신망(中新网)
본문 첨부 이미지
▲ 음식을 나르는 서빙 봉사자 ⓒ 중신망(中新网)
본문 첨부 이미지
▲ 날이 어두워지자 관광객들이 휴대폰의 등을 켜고 식사를 하고 있다 ⓒ 중신망(中新网)
본문 첨부 이미지
▲ 초저녁에도 수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들었다 ⓒ 중신망(中新网)


csyc1@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chinafocus.co.kr/v2/view.php?no=24008&category=410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