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중국과 독일 정상간 면담... 중국, 독일과 신뢰 쌓기 돌입

반응형

▲ 사진=중신망


【봉황망코리아】 신도연 기자= 10일(현지 시간) cri온라인 보도에 따르면 석은 인민대회당에서 슈타이잉마이어 독일 대통령과 면담에서 두 정상은 상호 신뢰를 강화하고 공동의 이익을 도모하며 전방위적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발전 시켜 나가는데 합의 했다.

중국과 독일의 이번 면담은 양국간 이익과 세계 평화와 번영에 도움이 되는 성과를 얻는데 함께 해야 한다는 인식을 같이 했다.
시주석은 이번 면담에서 "현제 국제 정세가 복잡하고 심각한 변화를 겪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중국과 독일은 다각도의 협력을 강화해 국민의 행복은 물론 세계 안정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정상간 면담에서 양국은 성공적 경험을 통해 이데올리기의 차이를 넘어 서로의 발전을 존중한다는데 합의했다.
중국측은 독일과의 긴밀한 고위층 교류를 유지하여 양자간의 풍부하고 다양한 대화 메커니즘을 이용해 정책과 소통을 이어가자고 제안했다.

중국 개방 40주년으로 독일 기업은 중국의 새로운 개방에서 이미 발빠르게 성장했으며 독일은 계속해서 중국에 투자할 것을 제안했다.

shindy@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chinafocus.co.kr/v2/view.php?no=29556&category=1100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