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중국 최대 온라인여행사 씨트립, 신세계면세점과 제휴

반응형

▲ 씨트립(C-trip) 로고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최예지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씨트립(C-trip)’과 손잡고 중국 소비자 유치에 나섰다. 

10일 신세계면세점은 씨트립 웹사이트 내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가입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씨트립과의 제휴로 씨트립 홈페이지 내 세계적 쇼핑 명소를 소개하는 ‘글로벌 쇼핑’ 코너에 브랜드 소개 및 멤버십 회원 가입 서비스를 마련하고 가입 고객에게는 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실버 등급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 신세계면세점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전개 시마다 회원별 월렛(지갑)에 적립금 교환권·스마트 선불카드 등을 자동 전달해 주고 설화수 플래그십 제품 및 스파, 한식당 한우리 한정식 본점 등의 제휴처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씨트립은 호텔예약, 항공권예약, 여행패키지, 쇼핑환전 등 관광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플랫폼이다. 이용자 수만 3억명 이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이 상당한 회사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제휴를 통해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안정적 고객망을 확보하는데 상당한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들과 가까운 접점에서 소통할 수 있는 관련 플랫폼, 커뮤니티 등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rz@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chinafocus.co.kr/v2/view.php?no=23071&category=210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