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말 타고 도로 달린 중국 여성, 경찰에 연행돼

반응형

▲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조성영 기자 = 한 여성이 말을 타고 도로를 달리다가 경찰에 연행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봉황망(凤凰网)에 따르면 지난 11일 밤 탱크탑에 장화를 신은 한 여성이 말을 타고 상하이시 옌안시루(延安西路)를 따라 서쪽에서 동쪽 방향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본문 첨부 이미지
▲ ⓒ 봉황망(凤凰网)

이 여성이 말을 타고 교차로를 통과할 때 뒤에 오던 차량들이 속도를 늦추면서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이 여성은 옌안시루(延安西路)를 거쳐 창닝(长宁)과 징안(静安) 등의 지역을 통과한 후 황푸(黄浦)에 이르러 경찰에 연행됐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지난 11일 밤 상하이 옌안시루(延安西路)에서 한 여성이 말을 타고 도로를 달리다가 경찰에 연행됐다 ⓒ 봉황망(凤凰网)

한 법조계 인사는 "여성이 교통 혼잡 등의 문제를 일으켰기 때문에 공공질서를 방해한 혐의가 인정된다”며 "공안부문은 ‘치안관리 처벌법’ 규정에 따라 상응하는 처벌을 내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성이 말을 타고 달린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경찰은 여성에 대해 추가 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chosy@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chinafocus.co.kr/v2/view.php?no=25122&category=410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