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판빙빙, ‘3D 프린팅 드레스’ 재조명

반응형

▲ 최근 판빙빙의 무결점 피부 비결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과거 판빙빙이 입은 드레스가 재조명되고 있다. ⓒ 봉황망(凤凰网)


최근 판빙빙의 무결점 피부 비결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과거 판빙빙이 입은 드레스가 재조명되고 있다. 


▲ 판빙빙은 지난해 12월에 열린 '아이치이 스크림 나잇(爱奇艺 Scream Night) 시상식'에 파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 봉황망(凤凰网)


판빙빙은 지난해 12월에 열린 '아이치이 스크림 나잇(爱奇艺 Scream Night) 시상식'에 파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날 시상자로 참석한 판빙빙은 얇은 그물망처럼 생긴 드레스를 입어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 시상자로 참석한 판빙빙은 얇은 그물망처럼 생긴 드레스를 입어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 봉황망(凤凰网)




최근 불혹을 앞두고 있는 판빙빙이 20대 못지 않은 뽀얀 피부의 비결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피부 관리를 위해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차가운 마스크팩을 붙인다고 알려졌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최예지 중국 전문 기자 rz@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CEfrz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