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中 스타 등용문 사극, 전통의상 입은 그녀들의 '리즈시절'

반응형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중국에서 스타 연예인이 되려면 사극은 필수 코스다. 현재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중국 여자 연예인들 역시 마찬가지다. 사극을 통해 선녀처럼 고운 자태를 드러냈던 그녀들은 현재까지도 '리즈시절'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물오른 외모를 뽐내고 있다.

중국경제망(中国经济网)은 찬란했던 전성기 시절에 사극을 찍은 중국 여자 연예인을 집중 조명해 봤다.



본문 첨부 이미지 

▲ 류타오(刘涛)


중국 유명 여배우 류타오(刘涛)는 지난 2015년 중국을 뜨겁게 달군 인기 드라마 ' 랑야방(瑯琊榜) : 권력의 기록'에서 목예황(穆霓凰)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본문 첨부 이미지 

디리러바(迪丽热巴)


중국의 차세대 사극 미녀 스타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디리러바(迪丽热巴)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몸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류이페이(刘亦菲)


중국 최고의 청순 여배우 류이페이(刘亦菲)는 무협영화부터 자신의 연기커리어를 차근차근 쌓았다. '초한지-천하대전 (鸿门宴传奇)', '선댜오샤뤼(神雕侠侣 · 신조협려)'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하게 가진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주인(朱茵) / 사진출처 = 봉황망(凤凰网)

홍콩 인기 배우 겸 가수인 주인(朱茵)은 한국에서 서댜오잉슝좐(射雕英雄传 · 사조영웅전) 등 무협 시리즈물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자오웨이(赵薇) / 사진출처 = 봉황망(凤凰网)


중국 국민 배우 자오웨이(赵薇)는 드라마 '황제의 딸'에서 제비 역을 맡았다. '황제의 딸(还珠格格)'은 건륭제 시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후 지난 1998년 한국에서도 방영돼 큰 사랑을 받았다.




본문 첨부 이미지

▲ 린신루(林心如) / 사진출처 = 봉황망(凤凰网)


대만 톱스타 린신루(林心如)도 드라마 '황제의 딸'에서 자미 역을 맡아 미녀스타가 됐으며 세월을 거스른 미모로 중국에서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판빙빙(范冰冰) / 사진출처 = 봉황망(凤凰网)


수년간 화제의 중심에 오르내리고 있는 중국 스타 판빙빙(范冰冰)도 드라마 '황제의 딸'에서 금쇄 역을 맡은 이후 스타덤에 오르며 중국의 톱 여배우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친란(秦岚) / 사진출처 = 봉황망(凤凰网)


중국 여배우 친란(秦岚)은 인기 중국드라마 '황제의 딸(还珠格格)'의 2011년 리메이크버전인 신황제의 딸(新还珠格格)의 여자 주인공이었다. '신황제의 딸'은 '황제의 딸'과 기본 줄거리는 같지만 거기에 퓨전적인 요소를 가미해 재미를 더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마이리(马伊琍) / 사진출처 = 봉황망(凤凰网)


중국 여배우 마이리(马伊琍)도 '황제의 딸3'에서 한국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장친친(蒋勤勤) / 사진출처 = 봉황망(凤凰网)


사극 단골 배우인 중국 여배우 장친친(蒋勤勤)은 '워후짱룽(卧虎臧龙 · 와호장룡)'의 TV드라마판에서 옥교룡역을 맡아 한국에서도 유명세를 탔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양미(杨幂)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청춘스타 양미(杨幂)는 아역시절부터 사극을 찍었으며, 18세 때 '선댜오샤뤼(神雕侠侣 · 신조협려)'를 통해 사극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류스스(刘诗诗)


중국의 차세대 고전미녀로 불리는 류스스(刘诗诗)는 '보보경심(步步惊心)'을 통해 많은 한국인에게 얼굴을 알렸다.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내공 있는 연기를 펼쳐 드라마 성공의 주역이 됐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최예지 기자 rz@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출처: 차이나포커스 http://chinafocus.mk.co.kr/view.php?no=582&categorycode=3100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