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중국 대표 동안 여배우 '이넝징'과 '자오야즈'

반응형

▲ 최근 모 행사장 활동에서 방부제 미모로 유명한 중국 배우 이넝징(伊能静)과 자오야즈(赵雅芝)가 함께 모습을 비췄다. ⓒ 봉황망(凤凰网)



최근 모 행사장 활동에서 방부제 미모로 유명한 중국 배우 이넝징(伊能静)과 자오야즈(赵雅芝)가 함께 모습을 비췄다.


중국 봉황망에 따르면 자오야즈는 이날 검은색 시스루 상의에 화사한 빨간색 치마를 매치하고 깔끔하게 머리를 묶어 매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반면 우아한 핑크빛 원피스를 입은 이넝징은 청순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관중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이미 중국에서 방부제 미모로 유명할 만큼 당일 행사장에서도 변하지 않은 화사한 미모를 자랑했다. 올해 이넝징은 만 48세, 자오야즈는 만 65세다.

한편 이넝징은 행사를 마친 뒤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한때 자오야즈가 맡았던 드라마 이톈수룽지(倚天屠龙记)의 저우즈뤄(周芷若) 역의 캐릭터를 만화로 그려볼 만큼 매력에 흠뻑 빠진 적 있다”며 "행사 당일에는 그분께 방해될까 봐 인사 드리지 못했지만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요”라고 글을 올리며 변함없는 팬심을 드러냈다. 

네티즌들은 "두 여신님, 너무 예뻐요”, "늙지 않는 여신님들, 행복하게 살길 바라요, 영원히 18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양모은 학생 기자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5Fh9c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