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이렇게 추운날엔 롱패딩 필수죠!” 최강한파에 맞서는 중국 스타

반응형

▲ 매서운 겨울 한파가 이어지면서 롱패딩을 입고 다니는 중국 연예인이 급증했다. 이에 중국 봉황망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중국 스타들의 롱패딩 패션을 공개했다. ⓒ 봉황망(凤凰网)


최근 매서운 겨울 한파가 이어지면서 롱패딩을 입고 다니는 중국 연예인이 급증했다. 이에 중국 봉황망(凤凰网)은 25일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중국 스타들의 롱패딩 패션을 공개했다. 


▲ 판빙빙(范冰冰) ⓒ 봉황망(凤凰网)


최근 중화권 톱스타 판빙빙(范冰冰)은 크리스바이크리스토퍼부(Chris by Christopher Bu)의 실버 롱패딩을 입고 행사장에 등장했다.


▲ 리위춘(李宇春) ⓒ 봉황망(凤凰网)


중국 개성가수 리위춘(李宇春)도 판빙빙과 같은 옷을 입었다. 판빙빙과 같은 옷을 입고 다른 느낌을 자아냈다. 



▲ 구리나자(古力娜扎) ⓒ 봉황망(凤凰网)


중국의 모델 겸 배우 구리나자(古力娜扎)도 롱패딩 대열에 합류했다. 블랙 롱패딩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 차이이린(蔡依林) ⓒ 봉황망(凤凰网)



대만 최고 인기 가수 차이이린(蔡依林)은 베르사체 오버사이즈 롱패딩을 착용했다. 린윈(林允)도 그린&네이비 롱패딩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다양하게 뽐냈다. 


▲ 린윈(林允)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최예지 중국 전문 기자 rz@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gQApZ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