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중국 국민배우 양조위, 천이쉰과 알콩달콩(?)한 장난

반응형

▲ 중국 국민배우 양조위(梁朝伟·량차오웨이)의 일상이 공개됐다.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최예지 기자] 중국 국민배우 양조위(梁朝伟·량차오웨이)의 일상이 공개됐다.



▲ 양조위와 천이쉰이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장난을 치며 웃음꽃을 활짝 핀 모습이 포착됐다. ⓒ 봉황망(凤凰网)


5일 중국 봉황망(凤凰网)은 홍콩 톱배우 양조위가 SNS에 아내 유가령(刘嘉玲·류자링), 홍콩 아티스트 천이쉰(陈奕迅) 부부와 함께한 술자리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조위와 천이쉰이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장난을 치며 웃음꽃을 활짝 핀 모습이 포착됐다. 


▲ 양조위, 천이쉰(陈奕迅·진혁신), 쉬하오잉(徐濠萦·서호영) ⓒ 봉황망(凤凰网)



사진을 본 중국 네티즌들은 "저 술자리에 끼고 싶다”, "재미있어 보인다”, "잘 생겼다”, "아이처럼 노는 톱배우, 귀엽다”, "나랑도 놀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 유가령(왼)도 함께 있었다. ⓒ 봉황망(凤凰网


양조위와 유가령은 19년 열애 끝에 2008년 부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천이쉰은 중국에서 지난 1월 12일에 개봉한 코미디 영화 ‘워디쥐싱(卧底巨星·와저거성)’에 출연했다. 

rz@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https://goo.gl/J9mbM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