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한 김희선-설현

반응형

▲ 디리러바(迪丽热巴)과 TFBOYS 왕준카이(王俊凯·왕준개) 등이 25일(현지시각) 돌체 앤 가바나(Dolce&Gabbana)의 2018 F/W 우먼즈 컬렉션에 참석했다.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최예지 기자] 배우 김희선과 AOA 멤버 설현이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한 가운데 중국에서는 디리러바(迪丽热巴)과 TFBOYS 왕준카이(王俊凯·왕준개) 등이 25일(현지시각) 돌체 앤 가바나(Dolce&Gabbana)의 2018 F/W 우먼즈 컬렉션에 참석했다. 


▲ 디리러바와 TFBOYS 왕준카이는 각자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 봉황망(凤凰网)


중국 봉황망(凤凰网)은 이날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한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디리러바와 TFBOYS 왕준카이는 각자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디리러바는 돌체앤가바나의 아태지역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석해 클로버 Q 카드가 그려져 있는 화려한 스커트를 입고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중국 국민 보이그룹 TFBOYS의 왕준개는 모던 시크한 와인 컬러 정장에 화려한 장식의 브로치를 매치했다. 


▲ 디리러바와 TFBOYS 왕준카이는 각자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 봉황망(凤凰网)



한편 두사람은 중국판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에서 성룡과 함께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디리러바는 돌체앤가바나의 아태지역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석해 클로버 Q 카드가 그려져 있는 화려한 스커트를 입고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 봉황망(凤凰网)





▲ 중국 국민 보이그룹 TFBOYS의 왕준개는 모던 시크한 와인 컬러 정장에 화려한 장식의 브로치를 매치했다. ⓒ 봉황망(凤凰网)





rz@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HnPqC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