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다리미로 머리카락 다리는' 홍콩 남자배우 연예인

반응형


▲ 최근 중국 한 유명 연예인이 공개한 영상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 봉황망(凤凰网)



최근 중국 한 유명 연예인이 공개한 영상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 홍콩 남자배우 사정봉(谢霆锋)은 자신의 머리카락을 다리미로 다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 봉황망(凤凰网)





21일 중국 봉황망(凤凰网)은 홍콩 남자배우 사정봉(谢霆锋)이 자신의 머리카락을 다리미로 다리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사정봉은 심심하다는 이유로 이 같은 행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일부 중국 팬들은 "몇 년 전 유행했던 ‘다리미로 하는 스트레이트 파마’ 재유행을 노리는 건가?”, "저 머리는 고데기가 아닌 다리미로 완성되는 것이군” 등 반응을 보였다. 반면 "머리카락이 타지 않더라도 두피에 심한 손상이 갈 것으로 보인다”, "위험하다”, "엽기적이다”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던 중국 팬들도 있었다. 

2008년 사정봉의 전 부인 장백지가 동료인 진관희와 부적절한 관계를 가지며 찍은 사진과 동영상이 유출됐다. 이후 두 사람은 2011년 이혼을 발표하고 2012년 법적으로 최종 결별했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최예지 중국 전문 기자 rz@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1U9tv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