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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發 중국이야기

'중국 이해 못하는' 명품 브랜드 중국 타겟 신상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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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르마니 신상 파우더 팩트 ⓒ 봉황망(凤凰网)



명품 브랜드들이 황금 개띠 해에 찾아온 중국 춘제(中国年, 음력 설)를 맞아 특색이 있는 신상품을 잇달아 출시했다고 7일 봉황망(凤凰网)이 보도했다. 

하지만 중국 누리꾼들은 이 제품들이 중국 문화의 정수를 완전하게 드러내지 못하고 있으며, 여러 나라와 문화 교류가 늘어나고 있지만 중국 문화의 핵심을 완벽하게 이해하기는 어려운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아디다스 신상 운동화 ⓒ 봉황망(凤凰网)




▲ 디올 신상 팔찌 ⓒ 봉황망(凤凰网)




▲ 루이 비통 신상 가방 ⓒ 봉황망(凤凰网)




▲ 구찌 신상 지갑 ⓒ 봉황망(凤凰网)





▲ 나이키 신상 자수 운동화 ⓒ 봉황망(凤凰网)



▲ 캔버스 신상 운동화 ⓒ 봉황망(凤凰网)




▲ 중국 명주로 손꼽히는 루저우(泸州, 노주) 라오자오(老窖, 노교)도 향수를 출시했다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조성영 중국 전문 기자 csyc1@ife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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