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아르마니 신상 파우더 팩트 ⓒ 봉황망(凤凰网)
하지만 중국 누리꾼들은 이 제품들이 중국 문화의 정수를 완전하게 드러내지 못하고 있으며, 여러 나라와 문화 교류가 늘어나고 있지만 중국 문화의 핵심을 완벽하게 이해하기는 어려운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아디다스 신상 운동화 ⓒ 봉황망(凤凰网)
▲ 디올 신상 팔찌 ⓒ 봉황망(凤凰网)
▲ 루이 비통 신상 가방 ⓒ 봉황망(凤凰网)
▲ 구찌 신상 지갑 ⓒ 봉황망(凤凰网)
▲ 나이키 신상 자수 운동화 ⓒ 봉황망(凤凰网)
▲ 캔버스 신상 운동화 ⓒ 봉황망(凤凰网)
▲ 중국 명주로 손꼽히는 루저우(泸州, 노주) 라오자오(老窖, 노교)도 향수를 출시했다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조성영 중국 전문 기자 csyc1@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MsUqWi
반응형
'한국發 중국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규모 6.5 지진 강타...2명 사망 219명 부상 (0) | 2018.02.07 |
---|---|
사진으로 보는 대만 지진 후 `처참한 현장` (0) | 2018.02.07 |
봄맞이 ‘생사결투’ 벌이는 중국 물소 (0) | 2018.02.07 |
중국인 2명 파키스탄서 총격 받아 1명 사망 (0) | 2018.02.06 |
지난해 중국 조선업 성적표 공개… 신조선 수주량 60% 증가 (0) | 2018.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