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원플러스6T, 출시 임박?

반응형

▲ ⓒ 테크웹

【봉황망코리아】 최예인 기자 = 원플러스가 공식 웨이보를 통해 24시간 내에 중대한 발표를 하겠다고 공지하면서 원플러스 6T의 출시일이 임박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앞서 원플러스 6T가 오는 17일 공식 발표된다는 루머가 돌았지만 원플러스측은 이에 대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최근 인도 TV 광고에 원플러스 6T가 모습을 드러내는 등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테크웹은 지난 8일 원플러스의 전작인 원플러스 6가 호평을 받은 만큼 원플러스 6T도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6T에는 최대 5개의 카메라와 함께 무선 충전, 방수, 노치가 없는 19 : 9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내장 지문 스캐너 등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또 화면 일체형 지문인식 기능에 이어 배터리 용량을 키우기 위해 이어폰 단자를 없앨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원플러스 스마트폰은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원플러스는 인도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chinafocus.co.kr/v2/view.php?no=26566&category=910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