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쓰촨 훠궈음식점, 12시간 무제한 소식에 관심 폭주...전날부터 장사진

반응형

▲ 중국에서 한 훠궈(火锅·중국식 샤브샤브) 음식점이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 봉황망(凤凰网)

 

[봉황망코리아 최예지 기자] 중국에서 한 훠궈(火锅·중국식 샤브샤브) 음식점이 무제한 훠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중국 전역에서 몰려든 시민 150여명이 오픈에 앞서 훠궈 음식점 앞에 줄지어 기다리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훠궈 음식점 건너편도 무제한으로 훠궈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 봉황망(凤凰网)

 

24일 중국 봉황망(凤凰网)에 따르면 지난 21일 쓰촨성(四川省·사천성) 청두(成都)의 한 훠궈 음식점에서 새벽 0시부터 낮 12시까지 12시간 동안 무제한 서비스를 진행했다.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중국 전역에서 몰려든 시민 150여명이 오픈에 앞서 훠궈 음식점 앞에 줄지어 기다리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훠궈 음식점 건너편도 무제한으로 훠궈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 21일 새벽 5시, 입장 대기시간이 5시간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대기줄은 전혀 줄지 않았다. 기다리다 지친 한 시민은 “새벽에 훠궈를 먹으려고 몰려든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 꿈에도 몰랐다“며 “약 5시간을 기다렸는데 줄이 줄지 않는다“고 말했다. ⓒ 봉황망(凤凰网)

 

해당 훠궈 음식점 관계자는 "쓰촨의 훠궈를 알리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훠궈를 맛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21일 아침 7시에도 훠궈 열기가 뜨겁다. ⓒ 봉황망(凤凰网)

21일 새벽 5시, 입장 대기시간이 5시간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대기줄은 전혀 줄지 않았다. 기다리다 지친 한 시민은 "새벽에 훠궈를 먹으려고 몰려든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 꿈에도 몰랐다"며 "약 5시간을 기다렸는데 줄이 줄지 않는다"고 말했다.

rz@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 차이나포커스http://chinafocus.co.kr/v2/view.php?no=16644&category=410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