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선전(深圳) 2017년 가을/겨울 패션위크 개최

반응형

▲ 사진출처 = 봉황망 스상(凤凰网时尚)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선전(深圳) 2017년 가을/겨울 패션위크(A/W2017 SHENZHEN FASHION WEEK)가 오는 17일~23일 개최된다. 



▲ 사진출처 = 봉황망 스상(凤凰网时尚)


봉황망 스상(时尚)에 따르면 이 기간동안 3대 패션쇼에서 총 80개 글로벌 브랜드가 선전 화챠오청환러하이안(华侨城欢乐海岸)에 모여 올해 유행할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년 간 선전 패션위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면서 올해 A/W2017 선전 패션위크에 대한 기대도 클 것으로 보인다.


▲ 사진출처 = 봉황망 스상(凤凰网时尚)


A/W2017 선전 패션위크는 선전시 인민정부, 경제무역 및 정보화위원회, 선전시 패션업계협회 등 각 지역 정부가 협력해 개최하는 중국 명실상부 최대의 패션 행사다. 선전시는 이를 위해 환러하이안에 9000m2(약 2722.5평) 메인 패션쇼장과 전시장, 관객 8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글로벌 기본 패션쇼(A/B관), 환러하이안혁신센터에 '라이트 T 3호 쇼(C관)'를 마련할 계획이다. 


▲ 사진출처 = 봉황망 스상(凤凰网时尚)



▲ 사진출처 = 봉황망 스상(凤凰网时尚)


이번 선전 패션위크는 1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온 200여 개 브랜드와 디자이너가 공들인 80차례의 패션쇼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패션위크는 특별히 뉴욕∙파리∙이탈리아 등에서 온 유명 디자이너를 초청해 4대 글로벌 패션위크의 신화를 따라가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선언했다. 뉴욕 유명 디자이너이자 CFDA 패션어워즈에서 상을 받은 신시아 로리(Cynthia Rowley)는 국경을 뛰어넘어 다문화를 융합한 디자인으로 유명한데 그는 이번 패션위크에서 최신 트렌드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파리의 Carolina Ritzler, 이탈리아의 Cristiano Burani, 중국계 캐나다인Dan Liu 등이 참여하며 한국 디자이너 곽현주도 이번 패션위크에 동참할 예정이다.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권선아 기자 sun.k@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3BvsD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