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주걸륜이 안 온다면 당장 환불” 중국 LOL 팬들 뿔났다

반응형

▲ 저우제룬(周杰伦·주걸륜) / 사진출처 = 봉황망(凤凰网)


9월 3일에 열리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6주년 기념행사에 저우제룬(周杰伦·주걸륜)이 참석하지 못하게 되자 게이머들이 환불에 나섰다. 


▲ 사진출처 = 중관춘온라인(中关村在线)



30일 중관춘온라인(中关村在线)에 따르면 오는 9월 3일에 열릴 예정이었던 리그오브레전드 6주년 기념 행사에 차질이 생겼다.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저우제룬과의 만남이 취소된 것이다. 이 소식이 들려오자 많은 게이머들이 앞다퉈 행사 입장권 환불을 요구했다. 

원래는 6주년 기념행사에서 연예인 LOL 대회가 꾸려져 저우제룬 팀과 우이판(吴亦凡) 팀이 붙을 예정이었다. 저우제룬은 일정 관계상 대회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이 소식이 들려오자 많은 게이머들이 앞다퉈 행사 입장권 환불을 요구했다. 한 게이머는 “이번 일정을 위해 비행기표와 호텔을 예약했는데 다 취소했다”며 “저우제룬이 오지 않는다면 안 갈 것”이라고 불평했다.

LOL 은 위챗(WeChat) 공식 계정을 통해 저우제룬와 온라인 만남을 진행하겠다고 했지만 이는 게이머들을 더욱 분노하게 만들었다. 아직까지 어떻게 진행할지 계획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 

저우제룬은 LOL 마니아로, 잘 알려졌다. 그는 평소 LOL 을 취미 생활로 즐기고 있으며, 대만 LMS 리그에 LoL 프로팀 MRJ를 창단하기도 했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최예지 기자 rz@ifeng.co.kr
[ⓒ 봉황망코리아미디어 & china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봉황망코리아 ㅣ 차이나포커스 https://goo.gl/pZFJE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