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發 중국이야기

“포샵 아니에요”, 승용차와 정면 충돌한 자전거

반응형

▲ 지난달 28일 중국 선전시에서 자전거와 소형 승용차가 정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 왕이신문(网易新闻)

【봉황망코리아】 허방신 기자=소형 승용차와 정면 충돌한 자전거가 거의 멀쩡해 중국 누리꾼들의 지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중국 매체 왕이신문(网易新闻)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중국 선전시(深圳市) 룽강구(龙岗区) 퉁리루(同力路)에서 자전거와 소형 승용차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이 사고로 승용차는 앞 범퍼 부분이 많이 손상됐지만 자전거는 앞 타이어만 훼손됐다 © 왕이신문(网易新闻)

이 사고로 소형 승용차는 사진처럼 앞 범퍼 부분이 많이 손상됐지만 자전거는 앞 타이어만 훼손됐다. 또한 자전거를 탄 사람은 경미한 부상만 입었다. 

사고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교통 경찰은 "이 같은 충돌 사고는 매우 드문 경우”라고 설명했다. 

본문 첨부 이미지
▲ 사진이 설정이라는 중국 누리꾼들의 지적에 선전시 교통 경찰국은 “설정이 아니고 진짜다”라고 해명했다 © 왕이신문(网易新闻)

중국 누리꾼들은 "자전거가 승용차와 충돌하고도 거의 손상이 없다니 믿을 수 없다”, "사진을 포토샵으로 처리했다. 설정이다”, "중국산 자전거 품질이 정말 좋다. 어느 브랜드인지 나도 사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진이 설정이라는 누리꾼들의 지적에 선전시 교통 경찰국은 "사진은 결코 설정이 아니고 진짜다”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focus@ifeng.co.kr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소식 플랫폼 - 봉황망 중한교류 채널]

출처 : 봉황망코리아 차이나 포커스 https://ssl01.mk.co.kr/v2/,DanaInfo=chinafocus.co.kr+view.php?no=30167&category=410002


반응형